본문 바로가기

폭풍 속으로 > 일상의 소중함

도서간략정보 및 구매기능

폭풍 속으로

격량의 시대를 살아가는 그리스도인들을 위한 메시지

저자 김창근
사양 276쪽│138*210
ISBN 978-89-5536-537-5 (03230)
정가 14,000원

SNS공유

도서 정보

표류할 것인가, 파도를 탈 것인가!

거센 변화의 시기에 복음을 승리하는 그리스도인 되기


강한 파도와 바람을 동반하는 태풍경보가 내려지면 작은 배들은 모든 일을 접고 빨리 항구로 돌아온다. 그러나 수만 톤의 대형 선박들은 이야기가 달라진다. 언뜻 보기에는 항구가 안전해보이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다. 부두에서 거센 바람과 파도를 맞다보면 선박끼리 부딪혀서 좌초되거나 수심이 얕은 연안에 있다가 육지로 떠밀려와 좌초될 수 있기 때문에 대형 선박들은 항구를 뒤로 하고 먼 바다로 나간다. 그리고 태풍이 지나갈 때까지 파도의 흐름에 맞춰 배의 방향을 바꾸면서 태풍을 피한다. 이거을 ‘드리프팅 기법’이라고 말한다.


우리가 살아가는 이 시대는 격변의 시기이다. 정치, 경제, 사회 전반에서 혁명적인 변화가 이루어지고 있다. 그렇다면 그리스도인인 우리는 이런 격랑의 시기를 어떻게 살아가야 할 것인가? 무학교회 김창근 목사는 세상이 변화하는 시기야말로 우리가 미래를 만들 시기라고 말한다. 교회가 변화의 물결 속으로 들어가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을 리드하자고 말한다. 하나님의 사람이 세상의 희망이 되어야 하며, 절망을 희망으로 바꾸는 존재가 되어야 한다고 이야기한다. 이 책 <폭풍 속으로>는 격랑의 시기를 살아갈 그리스도인이 희망이 되기 위한 다섯 가지 메시지를 담고 있다. 다섯 가지 메시지는 다음과 같다. 말씀, 기도, 성령, 공동체, 선교가 바로 그것이다. 오늘도 이 시대의 폭풍 속에서 하나님을 만나 영적인 무장을 갖추고 세상이라는 폭풍 속으로 달려들어가는 그리스도인들에 이 다섯 가지의 메시지는 반드시 필요하다. 

이 책을 구입한 분들께 함께 추천하는 책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7나길 14 02-6933-9981 ywam_publishing@ywam.co.kr

도서출판 예수전도단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