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해를 두려워하지 않는 그리스도인의 미니멀 라이프'
십자가의 삶을 따르길 원하는 모든 이들에게 보내는, 손해를 두려워하는 현대인들에게 당당히 외치는 복음의 메시지!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돈'으로 대표되는 물질을 통해 만족감을 얻고 성취감을 느낀다. 하지만 진정한 행복, 축복받은 인생이란 많은 것을 소유하는 것이 아니다.
김창현 목사는 <손해의 낭만>을 통해 물질에 집착하는 물질주의 세계관을 통해서는 결코 영원한 만족감을 느낄 수 없다고 말한다.
저자는 성경을 기초로 많은 자료와 문헌을 연구하고 물질과 하나님에 대한 깊은 묵상을 거쳐 이 책을 완성했다.
또한 깊이 있는 지식과 성경 속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놀라운 통찰력을 통해 오늘날의 자본주의가 어떻게 발생하게 되었는지 이해하기 쉽게 역사적 근거를 들어 설명하고 있다.
<손해의 낭만>은 물질주의의 시작이 태초의 에덴동산이었음을 보여준다. 성경 속 인물들과 사건들이 결국 물질에 대한 인간의 욕망에서 비롯된 것이며
그것이 오늘날까지 이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하나님의 질서 속으로 들어가면 이 땅에 만연한 물질주의를 벗어날 수 있다. 우리가 받은 최고의 축복은 바로 이 세상을 살아나게 한 하나님의 ‘손해’이다.
그리스도인에게 손해는 낭만이며 하나님의 나라를 이뤄가는 길이다.
<손해의 낭만>을 통해 하나님 나라의 재정 원칙을 따르며 손해를 두려워하지 않는 영성을 가질 수 있게 되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