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하기 전, 결혼 공부 > 지혜를 담는 즐거움

도서간략정보 및 구매기능

연애하기 전, 결혼 공부

결혼을 알아야 연애가 보인다

저자 케니 잭슨
역자 장택수
사양 228쪽│130*210
ISBN 978-89-5536-449-1
정가 13,000원

SNS공유

도서 정보

국제 예수전도단 대표 로렌 커닝햄 추천!!

새파란 싱글들을 위한 '결혼 선행학습'

 

 

 

영화에 나오는 연인들은 아름답기만 하다. 드라마에서 보는 연애는 너무나 설레고 짜릿하다. 자매들은 매일 자기 취향의 드레스와 예식장의 모습을 그리며 환상적인 결혼식을 한껏 꿈꾸곤 한다. 하지만, ‘그 다음날’부터는 당장 어떻게 할 것인가? 당신은 과연 ‘준비’되어 있는가? 
크리스천의 이혼율이 50%에 육박한다는 통계 자료는 모두가 동화 속 주인공처럼 '그 후로도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지 못하고 있는 현실을 깨우쳐 준다. 아무리 결혼이 놀라운 하나님의 계획일지라도, 준비 없이 기대감만 가진 채로 무작정 뛰어들면 평생 후회할 수 있는 결과를 맞닥뜨릴 수도 있다. 문제는, 그럼에도 싱글들은 이상형을 만나기만 하면 행복한 일평생이 보장되리라 생각하고, 커플들은 '결혼식 당일' 준비만 주구장창 하고 있다는 것이다. 

 

 

지금이 바로 평생의 결혼을 위한

준비를 시작할 그때다

 

 

사실 연애하기 전에 결혼 공부를 먼저 하라는 저자의 다소 ‘생소한’ 관점은 무엇보다 성경적일 뿐 아니라 현실적이다. 결혼은 일단 뛰어들고 보면 되는 일이 아니다. 결혼은 두 사람뿐 아니라 두 가족 모두 삶이 하나로 합쳐지는 복잡하고 중대한 일이다. 세상 무엇보다 잘 준비하고, 또 그 후로도 쉼 없이 경주해야 하는 마라톤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당사자들의 유익만이 아닌 하나님을 위한 놀라운 목적이 숨어 있는 귀한 도구다. 그렇기에 싱글의 시기는 여러 번의 연애를 걸쳐 그 중 적당한 사람을 고르는 시기가 아니라, 주님께 드릴 평생을 위한 최고의 결혼을 준비하는 데에 투자할 시간인 것이다.  

 

 

하나님이 디자인하신 결혼을 위해

미혼 때부터 기억해야 할 의미와 가치, 원칙들

 

 

이 책은 싱글 크리스천들이 일평생 지속되는 풍성한 결혼이라는 놀라운 축복을 받도록 돕기 위해 쓰인 책이다. 저자는 왜 일찍부터 결혼을 준비하는 것이 중요한지에 대해 굳건한 성경적 진리를 기반으로 차근차근 풀어낸다. 무엇보다 한국인과 인종의 벽을 넘어 결혼하여 살아 온 자신의 경험과 실제적 지혜들을 계속 곁들임으로써, 성경의 명령과 축복을 실제로 살아내는 것이 가능하며, 그것이 얼마나 놀랍고 행복한지 설득력 있고도 흥미롭게 제시하고 있다.   

결혼이 무엇인지 제대로 알지 못한 채 완전히 새로운 세계에 뛰어들려고 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그리고 한때 불타는 감정만을 모든 것으로 생각하기 쉬운 청년들에게, 이 책은 미혼 때부터 꼭 기억해야 할 의미와 가치를 알려 주고, 확고히 고수해야 할 원칙을 확립하게 해준다. 《연애하기 전, 결혼 공부》는 당신이 하나님이 디자인하신 결혼생활을 위해 준비되는 데 가장 필요한 도움이자, 구체적인 안내자가 될 것이다.

이 책을 구입한 분들께 함께 추천하는 책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7나길 14 02-6933-9981 ywam_publishing@ywam.co.kr

도서출판 예수전도단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