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대 영적 어머니 조이 도우슨과 함께
평범한 신앙생활에 종지부를 찍는 특별한 여행!
이것은 하나님을 경외함으로부터 시작된다!
당신의 하나님은 너무나 크고 놀라워서 그만큼 당신에게 떨어져 계신 분은 아닌가?
죄로 인해 하나님과 멀어지고 서먹했던 시간들을 정리하고, 깊고 친밀한 관계를 회복하기 원하는가?
눈치를 보며 사람들의 반응을 두려워하는 태도에서 벗어나 담대한 믿음의 삶을 살기 원하는가?
그렇다면,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이다!!!
당신의 평범한 신앙 생활에 종지부를 찍는 하나님과의 아주 특별한 여행!
조이 도우슨이 ‘하나님을 경외함’에 대해 또다시 펜을 든 것은 세상의 가치에 따라 우리의 믿음이 떠내려가는 이 시대에 나누고 싶은 이야기가 있기 때문이다.
26년 동안 네 차례의 개정을 거쳐 새롭게 출간된 이번 개정증보판에는 내용을 더욱 보강하여 죄에 대한 하나님의 태도와 용서의 원칙, 회개의 목적이 자세히 나와 있고,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은 죄를 미워하는 것임을 강조한다.
하나님을 경외한다는 것은 하나님을 두렵게만 생각한다는 것이 아니다.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과 삶을 사는 것은 오히려 전능하신 하나님과 친구가 되는 과정에 꼭 필요한 원리 원칙이다. 따라서 하나님의 방법과 생각을 따르는 것, 그 자체가 바로 하나님을 경외하는 것의 시작이다. 비록 우리 자신은 거룩하지 않다 할지라도 하나님의 거룩하심을 따를 때 우리는 자유할 수 있다.
하나님의 마음과 합하여, 하나님과 생각을 좇아 모든 삶의 태도를 결정하는 것은 아담과 하와의 죄 이후 깨어진 하나님과의 친밀한 관계를 회복하는 길이다.
이 책은 매일의 생활에서 경험하는 실제적이고도 인격적인 하나님과의 만남을 생생하게 묘사함으로써 성경에서 말씀하는 하나님의 거룩하심과 하나님을 경외하는 삶에 관하여 강조한다.
이 책을 읽는 동안 당신은 하나님과 친구가 되는 여행을 하게 될 것이며 평범한 삶에 종지부를 찍고 그분이 주시는 특권과 보상을 누리게 될 것이다.
세계적인 영적 지도자이며 베스트셀러 작가인 조이 도우슨이 하나님을 경외함에 대해 더욱 깨닫고 강조한 말씀들
* 경외함과 두려움의 차이
* 사람들의 반응을 두려워하지 않는 법
* 건강한 관계와 파괴적 관계
* 진정한 회개
* 내면의 사고를 개혁하는 법
* 성(性)에 관해 알아야 할 가르침
* 권위자를 비판할 때 일어나는 결과
* 순종이 어려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