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 역사하는 말씀을 경험하라!”
성경 속에서 깨닫는 복음의 비밀 『완전한 언약Ⅱ』
코로나19 팬데믹은 우리 삶과 신앙의 근간을 흔들었다. 예배가 무너지고, 영적 교제가 막혀 마치 외딴 섬에 버려진 듯한 혼돈을 겪는 이들이 많다. 이는 비단 성도만의 문제가 아니다. 세태와 상황에 휘둘리는 사역자와 목회자도 있다. 말 그대로 위기상황이다. 이 위기를 극복할 힘은 어디에 있을까?
저자는 이런 절체절명의 상황을 극복할 힘은 오로지 말씀에 있다고 힘주어 말한다. 어느 때보다 말씀으로 바로 서서 개인의 신앙을 점검하고 지키는 것이 필요하다는 말이다. 복음만이 해답이며, 예수 그리스도만이 유일성의 정답이라는 고백이 간절하다는 것이다.
「완전한 언약Ⅱ」는 저자 김의경 목사가 14년간 강단에서 외친 메시지를 집약한 복음의 결정체이다.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에 이르기까지 이 세대를 향한 하나님의 귀한 말씀을 전함으로 그리스도인이 이 땅에서 참된 믿음을 가지고 살아갈 수 있는 힘과 능력의 비밀을 선포한다. 특별히 전도를 통한 영혼구원과 세계선교 사명을 향한 저자의 굳건한 목회 철학과 선명한 사명감, 말씀에 대한 확고함이 이 책을 통해 고스란히 전해진다.
저자는 「완전한 언약Ⅱ」를 통해 복음 언약을 붙잡고, 세계복음화에 방향을 맞추며, 기도의 비밀을 누리고, 다시 오실 주님의 재림을 사모하는 이들이 복음만이 해답이라는 명제를 삶으로 체득하길 원한다. 나아가 말씀선포를 준비하는 선교사와 목회자들에게 탁월한 길라잡이로서의 역할을 다하길 기도하며 이 책을 저술했다.
「완전한 언약Ⅱ」를 통해 말씀은 읽지만 여전히 그 능력의 비밀을 깨닫지 못한 이들, 삶의 방향성을 찾지 못하고 방황과 갈등을 반복하는 성도들에게서 ‘유일한 답은 오직 복음’이라는 믿음의 고백이 터져 나오길 간절히 소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