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케 된 자아 > 일상의 소중함

도서간략정보 및 구매기능

자유케 된 자아

그리스도인의 내면 세계

저자 탐 마샬
사양 294쪽│152*220
ISBN 978-89-5536-567-2
정가 14,000원

SNS공유

도서 정보

옛 사람을 벗고, 새 사람을 입자!

건강한 그리스도인의 균형 잡힌 내면 세계 <자유케 된 자아>

 

사람의 마음은 전 우주에서 가장 치열한 싸움이 벌어지는 전쟁터다. 이 책은 바로 그 내면 세계에 대한 이야기다. 흥미로운 점은 기성 교회나 치유 세미나에서처럼 타락하고 상처받은 인간의 문제를 영과 혼과 육의 총체적인 문제로 정의하고 해결책을 찾고 있다는 것이다. 우리나라 대부분의 교단이 영혼과 육체의 이분설을 선택하고 있지만, 저자 탐 마샬은 영과 혼과 육의 삼분설을 기반으로 영과 혼과 육의 영역 가운데서 벌어지는 마음을 지배하려는 싸움에 메스를 들이댄다.

기존에 우리는 죄와 갈등의 문제를 과거의 상처나 아픔을 해결하는 것으로 배웠고 믿어왔다. 하지만 치유 세미나에 참석하고 상담을 받아도 늘 그 때 뿐이고 변화는 좀처럼 일어나지 않는다.

이 책은 먼저 우리의 내면 세계가 어떻게 구성되어 있고 어떻게 움직여지는지에 대한 전체적인 이해를 제시한다. 특히 회심을 통해 거듭난 영에 성령이 거하면서 인격(, , )에 미쳐온 자기 중심적인 자아와 과거의 기억과 사단과 세상으로부터의 영향을 끊어내는 과정을 일목요연한 도표와 그림으로 정리해낸 것은, 치유라는 지엽적인 주제로부터 회심과 복음과 예배와 영적 성장까지 아우르는 신앙 입문서로서도 손색이 없을 만큼 탁월하다.

이미 고인이 되었지만 오랫동안 국제 예수전도단의 여러 훈련과 세미나에서 가르쳐온 탐 마샬은, 치유상담에서부터 리더십과 경영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분야에서 탁월한 가르침을 전해온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책을 구입한 분들께 함께 추천하는 책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7나길 14 02-6933-9981 ywam_publishing@ywam.co.kr

도서출판 예수전도단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