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가 세상에 태어나
처음 만나는 성경!
흥미진진한 성경 이야기, 선명한 색감의 귀여운 일러스트,
아이의 마음에 영원히 새겨질 하나님의 사랑이 가득가득 담겨 있어요!
✔ 내용이 정말 쉽고 재미있어요!
『베이비 바이블』은 이제 막 세상에 태어난 아이에게 가장 먼저 선물해 주는 성경입니다. 사랑스러운 아기에게 꼭 핵심적으로 알려 주어야 할 20개의 성경 이야기(구약 9개, 신약 11개)가 짧고 쉬운 문장으로 표현되어 있지요. 의성어와 의태어도 듬뿍 들어 있어, 아직 언어가 발달하지 않은 아이들이 귀를 쫑긋 세우고 흥미롭게 엄마, 아빠의 목소리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 그림이 정말 밝고 예뻐요!
아직 어린 아이들에게는 시각적인 표현이 굉장히 중요하지요. 『베이비 바이블』에는 밝고 선명한 그림들이 풍성히 담겨 있어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습니다. 또한 귀엽고 사랑스럽게 표현된 성경 인물과 동물 캐릭터들은 아이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밝고 긍정적인 정서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페이지 곳곳에 반복적으로 나오는 나비와 무당벌레를 아이와 함께 찾는 것도 큰 즐거움을 줄 것입니다.
✔ 메시지가 정말 은혜로워요!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사랑, 믿음으로 승리하는 모습, 하나님의 말씀대로 사는 삶, 우리가 돌아오기를 바라시는 아버지의 마음 등…. 『베이비 바이블』에는 은혜로운 메시지가 가득 담겨 있습니다. 비록 아기들이 그 내용을 모두 이해하기는 어렵더라도, 부모님이 메시지에 은혜를 받으며 아이들에게 읽어 준다면 분명 하나님의 사랑이 아이들의 마음에 깊이 새겨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