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리웨이 > 쉬어가는 쉼표

도서간략정보 및 구매기능

프리웨이

하나님의 시간에 행함의 길을 달리다

저자 박해영
사양 204쪽│138*205
ISBN 978-89-5536-584-9
정가 13,000원

SNS공유

도서 정보

『프리웨이』: 하나님의 시간에 행함의 길을 달리다

우선멈춤의 시간을 지나 프리웨이를 달리는 자. 박해영 선교사는 고등학교 시절 하나님의 특별한 부르심을 받고 몽골, 중국 등 다수의 국가에서 자신의 삶을 헌신한 선교사이다. 영혼이 있다면 황무지라도 나아갔고 그곳에 하나님의 사람과 교회를 세워가는 일에 앞장섰다. 늘 중보기도로 자신의 삶을 주님께 묻고 구한 그는 주님이 멈추라 하실 때 멈추고, 가라 하실 때 달려갔다.
‘프리웨이’Freeway는 미국에 있는 도로로, 우리나라의 고속도로와 비슷하다. 저자는 ‘행하는 삶’을 프리웨이로 소개한다. 하나님이 허락하신 시간을 만났을 때 고속도로를 달리듯 멈추지 않고 달려가는 행함의 길을 말한다. 프리웨이를 달리는 자는 하나님을 알고 자신을 알리시는 하나님을 발견하며, 그렇게 알게 된 하나님을 알리는 일에 힘쓴다. 진정으로 프리웨이를 달리는 자는 기도로 하늘 보좌를 두드려 하나님을 쉬지 못하게 만든다.
저자는 잠잠히 기다리며 하나님의 시간을 만난 성경 속 인물들과 자신이 변화된 이야기를 통해 더는 망설이지 말고 프리웨이를 타고 달음질하는 삶을 살기를 권한다. 다양한 성령의 역사를 통해 보수적인 기독교인이었던 자신이 하나님의 역사를 통해 변화되고, 묶여 있던 것들이 풀린 경험도 제시한다.
“더는 주저하지 마라. 이미 많은 믿음의 사람이 삶 가운데 주님의 프리웨이를 달리며 그분의 뜻을 이뤄갔다.”
그에게 역사하신 하나님의 일하심을 보고 있노라면 더는 멈춰있지 않고, 달리고 싶어진다. 하나님을 알고 있지만 주저하며 하나님의 프리웨이를 달리지 못하는 많은 이를 격려하는 그의 지침이 귀하다. 하나님의 부르심에 순종하여 멈추지 않고 나아가기 원하는 이들이 행동하는 삶을 살기를 기대해본다.

이 책을 구입한 분들께 함께 추천하는 책

서울특별시 관악구 신림로7나길 14 02-6933-9981 ywam_publishing@ywam.co.kr

도서출판 예수전도단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상단으로